본문 바로가기

LG전자, 볼빨간사춘기의 ‘트롬 스타일러송’ 새 광고 공개

중앙일보 2019.07.02 15:08
LG전자가 지난달 29일, 트롬 스타일러 신규 디지털캠페인 광고 영상인 ‘볼빨간사춘기의 스타일러송’을 공개했다.
 

트롬 스타일러 핵심기능 4가지
‘무빙-스팀-드라이-프레스’ 소개

이번에 선보인 ‘스타일러 여름 옷을 구해줘!’ 편에서는 트롬 스타일러를 활용한 여름 의류관리법을 소개했다. 특히 소비자들이 트롬 스타일러의 핵심기능 4가지 ‘무빙-스팀-드라이-프레스’를 기억하기 쉽도록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CM송을 특별 제작, 가수 볼빨간사춘기가 직접 불러 더욱 눈길을 끌었다.
 
광고 영상은 먼지 묻은 리넨 재킷, 세균 묻은 청바지, 땀에 젖은 여름 정장, 음식 냄새 밴 원피스를 순차적으로 보여주며 시작된다. 이후 볼빨간사춘기가 ‘까다로운 여름옷 관리, 스타일러로 해결해보세요’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분당 최대 200회 움직여 먼지를 털어주는 ‘무빙(MOVING)’, 순수한 물로 만든 트루스팀으로 유해세균을 99.9%으로 살균하는 ‘스팀(STEAM)’, 저온 제습 건조로 옷감 손상 없는 ‘드라이(DRY)’, 바지칼주름 관리가 가능한 ‘프레스(PRESS)’ 등 각 단계별 특징을 살린 재치 있는 안무를 선보여 재미를 더했다.
 
영상 말미에는 볼빨간사춘기가 여름철 스타일러 활용법으로 1~2벌 적은 양의 옷을 빠르게 건조하고 싶을 때 유용한 ‘소량 건조’와 최대 10L 용량으로 옷은 물론 실내 공간까지 쾌적하게 만드는 ‘실내 제습’ 코스 사용 추천 장면도 소개됐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볼빨간사춘기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와 중독성 있는 노래, 제품 특징을 살린 안무로 소비자들이 트롬 스타일러의 4가지 핵심 기능을 자연스럽게 인지하고 여름철 스타일러 필요성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캠페인 영상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2019 스타일러송 듣기평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캠페인 광고 영상을 감상한 후, 개인 SNS에 영상을 먼저 공유한다. 이후 이벤트 사이트에 공유한 URL과 함께 듣기평가 문제의 정답, 개인 정보를 순차적으로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S3MFC 1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0명)’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