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스티노, 27일부터 7일간 ‘천원의 행복 특가’

중앙일보 2019.06.27 15:23
라이프케어 솔루션 전문 브랜드 러스티노가 6/27(목)~7/3(수) 7일간 천원의 행복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00원의 행복 특가제품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차량용 광택제와 철분제거제, 버그크리너, 다목적 코팅제 등 4가지 품목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95%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천원의 행복 특가 이벤트는 러스티노 공식 쇼핑몰에서만 진행되며, 1000개 제품 한정으로 진행된다.  
 
러스티노 관계자는 “올해 러스티노가 7주년을 맞이했다. 많은 분들이 주신 관심과 사랑 덕분에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어 천원의 행복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이벤트 기획 의도를 밝혔다.
 
한편, 러스티노는 환경부가 인증한 안전한 녹색기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온실가스 감축기술, 에너지 이용 효율화 기술, 청정생산 기술, 청정에너지 기술, 자원순화 및 친환경 기술 등 사회·경제 활동의 전 과정에 걸쳐 에너지와 자원을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온실가스 및 오염물질의 배출을 최소화함에 따라 정부 인증을 받았다.
 
러스티노의 천원의 행복 특가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