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뷰티&패션 투자 세미나’ 참가자 모집

중앙일보 2019.05.22 11:16
2019년 3월 베트남 현지 투자 세미나

2019년 3월 베트남 현지 투자 세미나

 프리즘커뮤니케이션(대표 신용노)과 더벤처스 베트남(지사장 이주홍)이 공동으로 ‘제9회 베트남 뷰티&패션 투자 세미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자 대상은 베트남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뷰티&패션 기업 대표 및 예비 창업자들이다.
 
9회째를 맞이한 베트남 현지 세미나는 최근 급성장중인 베트남 뷰티&패션 시장에 진출하고 싶거나 베트남에서 뷰티&패션 관련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현지 시장 정보를 제공하며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2019년 3월 베트남 현지 투자 세미나

2019년 3월 베트남 현지 투자 세미나

전체 프로그램은 크게 베트남 현지 뷰티 업체 대표, 마케팅 전문가, 패션업체 대표, 법률 전문가 등이 강연하는 세미나를 비롯해 호치민 주요 백화점, 복합 쇼핑몰, 패션 거리, 도매 시장 등을 직접 방문하는 탐방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지 뷰티&패션 기업인과 유통업 관계자, 창업가, 투자자, 정부 관계자가 참석하는 네트워킹 행사도 준비되어 베트남 진출에 필요한 현지 네트워크를 빠르게 구축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현재 베트남에서 뷰티, 패션 사업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한국 선배 기업도 강연자로 참여하여 베트남 진출 노하우와 외국인으로서 주의할 점에 대한 살아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매장 개설에 반드시 필요한 베트남 부동산 관련 정보와 임대 방법, 임대비용 절감 방안 등도 확인할 수 있다.
 
2019년 3월 베트남 현지 투자 세미나

2019년 3월 베트남 현지 투자 세미나

프리즘커뮤니케이션 신용노 대표는 “현재 베트남 시장은 한국 문화 열풍으로 인해 한국 제품에 대한 현지인의 선호도가 높고, 베트남 국민들의 소득증가로 여성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패션&뷰티에 대한 열망과 감각이 올라오고 있다”며 “이에 따라 국내 기업들의 뷰티&패션 분야로의 시장 진출도 점점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7월 2일부터 6일까지 총 4박 5일간 진행되며 신청 마감은 6월 28일까지다. 효과적인 네트워크 구축과 심도 있는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선착순으로 20명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신청 방법과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더벤처스 베트남 세미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