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덕국제신도시 핵심에 아파트 분양

중앙일보 2019.05.14 15:45
'고덕 파라곤 2차' 조감도 [사진 동양건설산업]

'고덕 파라곤 2차' 조감도 [사진 동양건설산업]

동양건설산업이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신도시 A-40블록에 '고덕 파라곤 2차'를 분양하고 있다.
 

고덕 파라곤 2차
교육 등 생활인프라 우수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10개 동, 전용면적 84㎡, 654가구로 구성된다.
 
'고덕 파라곤 2차'는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 도보권에 초등학교 10개교, 중학교 7개교가 밀집해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는 교육특화구역인 에듀타운이 자리 잡고 있다. 이곳에는 국제고와 유명 해외 명문 대학, 대학병원 등이 유치될 예정이다.
 
편의 시설도 풍부하다. 행정타운에는 평택시청 등 주요 관공서들이 입주한다. 국제업무지구도 가깝다. 앞으로 단지 주변에 박물관과 평화예술의전당, 대형 도서관 등도 지어질 계획이다.
 
자연 환경도 양호하다. 단지 북쪽으로 67만㎡ 면적의 중앙공원이 조성되고 있다. 인근에 호수공원도 들어선다.
 
교통망 역시 탁월하다. 전철 1호선 서정리역과 평택간선급행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와 평택~화성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SRT 지제역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분양 관계자는 "'고덕 파라곤 2차'는 고덕국제신도시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가장 높은 중심 권역, 그중에서도 최고 요지에 위치한다"며 "이 지역에서 2년 만에 아파트가 분양되는 것이기도 해 평택뿐만 아니라 그 외의 지역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고덕 파라곤 2차'는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16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22일이며, 6월3일부터 5일까지 계약을 진행한다. 입주 예정일은 2021년 7월이다.
 
김민중 기자 kim.minjoong1@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