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 교사가 말하는 요즘 아이 학습법’ 초등 학부모 강연회 개최

중앙일보 2019.04.16 15:26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은 24일 인천 송도를 시작으로 전국 6개 지역에서 초등 학부모 대상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현장 교사가 말하는 요즘 아이 학습법’이라는 주제로 현직 교사가 개념 학습법과 영어 학습법 등 초등 자녀 교육에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질의응답을 통해 초등 공부법에 대한 학부모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1부에서는 ‘참쌤의 비주얼씽킹 끝판왕’의 저자이자 경기도교육청 대변인실 미디어담당 파견교사인 김차명 교사가 ‘이미지와 미디어 시대의 개념 학습법’을 주제로 강연한다. 강연에서는 학습에서 글과 그림, 영상을 함께 활용함으로써, 아이들의 집중력과 이해력을 높여주고 종합적인 사고력을 유도하는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소개한다.
 
2부에서는 EBS 영어 대표강사로 활동 중인 허준석 교사가 ‘영어교육의 빅피처 및 혼공 영어 학습법’을 소개한다. 현재 유튜브 혼공TV로 주목 받고 있는 허교사가 적절한 영어 노출 시기와 시기 별로 아이 혼자서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알려준다.
 
이번 강연회는 지난 2월 서울에서 개최되었던 학부모 대상 강연회가 성황리에 종료되면서, 학부모들의 성원에 힘입어 전국으로 확대 진행되는 것이다. 인천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대전,광주, 서울 등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강연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공부력 클립보드’가 선물로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미래엔 초등 참고서’가 제공된다.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미래엔 에듀 초등맘 카페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초등자녀를 둔 학부모뿐 아니라 초등교사, 공부방 선생님 등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