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CC오토그룹 누적판매 8만대 기념 ‘스마트 리페어’ 이벤트

중앙일보 2019.04.03 09:00
 KCC오토그룹은 4월 기준 누적판매 8만 대 돌파를 기념해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3개월 동안 ‘스마트 리페어 프로모션(Smart Repair Promotion)’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KCC오토그룹은 2004년 KCC모터스(혼다)를 시작으로 하여 아우토슈타트(포르쉐), KCC오토(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어오토(인피니티), 프리미어오토모빌(닛산), KCC오토모빌(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로 활동해 오고 있다. 서울, 인천, 대전 등 전국에 총 7개 브랜드, 35개의 전시장과 27개의 서비스센터, 퀵샵 등을 보유한 수입차 메가 딜러사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번 8만대 출고는 작년 8월 말 기준 누적 7만대를 돌파한 이후 8개월만의 성과이다.
 
8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한 이번 프로모션은 KCC오토그룹 7개 브랜드 신차 출고 고객 중 차량 외관상에 발생하는 경미한 손상(찍힘, 긁힘, 함몰)을 1년간 복원해 주는 서비스이다. 서비스 개시일로부터 1년간, 연간 3회의 수리 신청이 가능하다.
 
KCC오토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실질적인 혜택이 다양한 연계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며 “KCC오토그룹은 성장과 함께 고객들에게 영원한 파트너로서 끊임없이 소통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