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퍼펙트 핏 시스템 적용 모든 각도서 발 잡아줘 걷는 게 즐거워집니다

중앙일보 2019.03.27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2면 지면보기
레드페이스 ‘PFS 워킹화 시리즈’
‘콘트라 PFS 제트 워킹화’를 신은 모습. 퍼펙트 핏 시스템 을 적용해 발의 아치를 받쳐준다. [사진 레드페이스]

‘콘트라 PFS 제트 워킹화’를 신은 모습. 퍼펙트 핏 시스템 을 적용해 발의 아치를 받쳐준다. [사진 레드페이스]

최근 포근해진 봄 날씨와 주 52시간근로제 도입 등이 맞물리면서 퇴근한 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걷기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걷기 운동을 할 때는 발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높여줄 수 있는 기능성 워킹화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레드페이스는 발을 편안하게 잡아주는 퍼펙트 핏 시스템(PFS)을 적용한 스테디셀러 상품 ‘PFS 워킹화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PFS 워킹화 라인은 수년 전 레드페이스의 첫 PFS 기술을 적용한 ‘PFS 로드 워킹화’를 통해 선보였다. 그후 해마다 진화하며 스테디셀러 워킹화 라인으로 자리매김했다.
 
PFS는 50년 동안 축적된 레드페이스만의 기술력으로 생체역학 원리를 활용해 인체의 발 모양이 굴곡된 정도에 정확히 일치시키는 최첨단 기술이다. 모든 각도에서 발을 잡아주며 뛰어난 착화감을 선사한다.
 
이번 시즌 PFS 워킹화 라인으로는 레드페이스 스테디셀러 워킹화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콘트라PFS 제트 워킹화’와 ‘PFS 스텝 워킹화’가 있다. 두 상품 모두 발의 아치를 받쳐주고 밀착감을 높여주는 퍼펙트 핏 시스템(PFS)을 적용했다.
 
특히 ‘콘트라 PFS 제트 워킹화’는 콘트라텍스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수 및 방풍 기능과 투습력을 갖고 있다. 미드솔에는 신발이 뒤틀리지 않도록 잡아주는 생크를 적용해 안정적인 보행을 돕고,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해 워킹 도중에도 신발 끈을 쉽게 조이고 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접지력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아스팔트나 산길 등 다양한 지형에서 미끄러짐이 적다.
 
‘PFS 스텝 워킹화’ 역시 퍼펙트 핏 폼 인솔과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 등을 적용해 쾌적성과 안정성을 높여주는 기능성 워킹화다. 착화감과 경량성이 뛰어나 트레킹이나 워킹뿐 아니라 평소 운동 시에도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아울러 올해는 갑피 부분에 니트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통기성을 강조한 워킹화를 내놓으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PFS 라인 워킹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페이스는 아웃도어 블로거를 대상으로 PFS 스텝 워킹화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단을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