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든브랜드] 뛰어난 디자인·편의성 … 가스레인지 업계 선도

중앙일보 2019.03.21 00:03 3면 지면보기
 가스레인지
 린나이가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가스레인지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올해 창립 45주년을 맞는 린나이는 고객에게 신뢰와 믿음을 주기 위해 예방품질활동·안전품질활동·환경품질활동 등 체계적인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린나이는 효율과 편의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뛰어난 가스레인지를 출시하고 있다.

린나이는 효율과 편의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뛰어난 가스레인지를 출시하고 있다.

 린나이 가스레인지는 효율과 편의 기능은 물론이고 안전성과 디자인 면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선택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린나이는 최근 프리미엄 시장 공략을 위해 프리미엄 가치를 추구하는 ‘쥬벨(Jewell) 가스쿡탑’ 라인업을 출시했다.
 
 쥬벨 가스쿡탑은 우아한 유색 세라믹 글라스, 유러피안 감성의 주물 그레이트 등 반세기 린나이 주방 기술과 감성적인 디자인을 고스란히 담아낸 프리미엄 제품이다. 지난해 12월 진행된 ‘2018 핀업(PIN UP)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수상했다. 또 ‘스마트 듀얼 센서’ 가스레인지는 자동불꽃조절과 조리용기감지라는 두 가지 센서 기능을 탑재해 안전성은 물론 편의성까지 향상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