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갱년기 극복 돕는 회화나무열매 추출물

중앙일보 2019.03.18 00:01 건강한 당신 6면 지면보기
 갱년기는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삶의 질이 크게 달라진다. 건강기능식품은 갱년기 건강관리에 좋은 파트너다. 그중 회화나무열매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갱년기 기능성 원료다. 이소플라본의 일종인 소포리코사이드 성분이 풍부해 생리 활성이 뛰어나다. 40~60세 한국 여성 80명을 대상으로 한 12주간의 인체적용 시험에서 갱년기 지수(KI) 개선이 입증됐다.
 

웰빙제품-포에버퀸 토탈케어

 CJ제일제당의 ‘포에버퀸 토탈케어’(사진)는 회화나무열매 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갱년기 전문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번(1회 2정) 섭취로 회화나무열매 추출물의 하루 권장 섭취량(350㎎)을 채울 수 있다. 부원료는 당귀 추출물, 은행잎 추출물, 세인트존스워트, 캐모마일 등 모두 식물성으로만 엄선했다. 석류초발효물·발아발효콩 추출물 등에는 CJ제일제당의 발효 노하우를 함께 담았다. 기본적인 품질관리는 물론 잔류 농약 358종, 타르 색소 9종, GMO 규제 등 자체적으로 엄격한 위해 요소 관리 기준을 수립해 안심을 더했다. ‘포에버퀸 토탈케어’는 특허기술을 활용해 국내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정제의 알 모양을 단단하게 유지하기 위한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CJ제일제당은 ‘포에버퀸 토탈케어’ 출시를 기념해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개월분을 정상가 대비 4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4개월분 구매 시 정상가 대비 8만6000원 할인에 비비고죽  
 
3종(통단팥죽·단호박죽·전복죽)을 추가 증정한다. 제품 상담과 구입 문의는 CJ제일제당 콜센터(080-022-9988)로 하면 된다.  
 
김선영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