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환절기에 취약한 콜레스테롤 관리 도우미

중앙일보 2019.03.11 00:02 건강한 당신 3면 지면보기
웰빙 제품  레이델 폴리코사놀
낮과 밤의 기온이 10도 이상 차이 나는 환절기에는 건강관리에 특히 유의해야 한다. 환절기에는 혈관 수축이 일어나기 쉽고 몸이 적응하기 위해 에너지가 더 많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콜레스테롤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시기다. 이를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사람도 많다. 건강기능식품 선택 시에는 효과가 입증됐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레이델 폴리코사놀10’(사진)은 공식적으로 효과를 인정받은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기능성을 인정한 유일한 폴리코사놀 제품이다.
 
레이델 폴리코사놀의 기능성 원료인 ‘폴리코사놀-사탕수수왁스알코올’은 쿠바산 사탕수수의 잎과 줄기에서 추출·정제한 자연 유래 성분이다. 쿠바 국립과학연구소의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총 콜레스테롤과 LDL 콜레스테롤 수치는 감소, HDL 콜레스테롤 수치는 증가시킴을 확인했다.
 
호주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의 헬스케어 브랜드 ‘레이델’은 환절기를 대비해 대표 제품 ‘레이델 폴리코사놀10’을 할인 판매한다.
 
‘레이델 폴리코사놀10’을 포함해 환절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들은 레이델 온라인 브랜드샵(www.raydel.co.kr)과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와 구매는 레이델 고객센터(080-861-2200)에서 할 수 있다. 할인 이벤트는 오늘(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배지영 기자  bae.jiyoung@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