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고구마 증류 원액’ 함유한 부드러운 소주

중앙일보 2019.02.27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3면 지면보기
금복주
금복주는 ‘고구마 증류 원액’을 함유해 한 층 목 넘김이 부드러운 ‘New 맛있는 참’ 소주를 지난 18일 출시했다. [사진 금복주]

금복주는 ‘고구마 증류 원액’을 함유해 한 층 목 넘김이 부드러운 ‘New 맛있는 참’ 소주를 지난 18일 출시했다. [사진 금복주]

금복주가 ‘고구마 증류 원액’을 함유한 소주를 새롭게 선보였다. ‘맛있는 참’을 생산하는 금복주는 한층 더 목 넘김이 부드러운 ‘New 맛있는 참’을 지난 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금복주의 신제품은 ‘고구마 증류 원액’을 함유해 고구마의 달콤한 감칠맛과 은은한 향미가 조화를 이룬 새로운 개념의 소주다.
 
금복주가 변화하는 주류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출시한 ‘New 맛있는 참’은 소비자의 소주 저도화 수요를 선도하기 위해 주력 제품을 알코올 도수 16.7%로 출시했다. 또 감압 증류 공법을 통해 장기 숙성한 고구마 증류 원액을 블렌딩해 소비자가 더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목 넘김이 탁월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New 맛있는 참’의 패키지 디자인은 고구마 일러스트레이션을 전면에 배치해 ‘고구마증류 원액 함유’라는 차별화된 가치를 표현했다.
 
라벨의 형태도 물이 흐른 듯한 곡선으로 처리해 부드러운 목 넘김을 시각적 이미지로 강조했다.
 
황형인 금복주 대표이사는 “이번 신제품인 ‘New 맛있는 참’은 고구마 증류 원액을 사용해 새로운 개념의 소주 시장을 개척하고, 다양한 첨단 기술과 품질보증 공정을 통해 최고의 품질과 맛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