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ASA 신소재 적용 힐링 침대, 신혼 단꿈 보장

중앙일보 2019.02.27 00:02 2면 지면보기
템퍼
침대는 이제 수면만을 위한 가구가 아니다. 잠을 자고 책을 읽고 TV를 보는 휴식의 공간이 됐다. 특히 힐링 공간으로서 모션베드가 젊은 신혼부부에게 인기다.
 

체중 분배로 편안함 극대화
북유럽 감성 디자인도 일품

템퍼의 모션베드도 신혼부부의 휴식 시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줄 혼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템퍼는 ‘ZERO G’ 시리즈를 판매 중이다.
 
템퍼의 모션베드는 휴식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라이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힐링 공간으로서 젊은 신혼부부에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템퍼코리아]

템퍼의 모션베드는 휴식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라이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힐링 공간으로서 젊은 신혼부부에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템퍼코리아]

제로 지 라이프스타일(Zero G Life Style)은 리모컨으로 머리와 상체, 하체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원터치 프리셋 기능으로 사용자가 설정해 둔 3가지 자세를 저장 후 버튼 터치 한 번으로 선택할 수 있다. 템퍼 제로 지 커브(Zero G Curve)는 상판 부분이 일체형 구조로 제작돼 매트리스가 빈틈없이 밀착된다. 제로 지 포지션 기능은 다리를 심장보다 높은 곳에 두고 상체를 살짝 들어 올린 자세를 만들어 무중력 상태와 같은 편안함을 선사한다.
 
템퍼 모션 프레임은 다양한 움직임에도 밀착될 수 있도록 템퍼 매트리스에 최적화된 설계가 특징이다.
 
침대에서 가장 중요한 편안함은 신체에 닿는 매트리스가 결정한다. 템퍼 폼 매트리스 소재는 탁월한 압력 분산 기능으로 수면 시 불필요한 압력을 완화하고 체중을 고르게 분배해 편안함을 극대화한다. 미국항공우주국(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 시 발생하는 엄청난 가속력과 압력으로부터 우주비행사를 보호하기 위해 개발한 신소재에서 시작됐다.
 
템퍼 특유의 점탄성 소재는 강한 압력과 충격을 흡수하고 분산해 신체 특정 부위에 체중과 압력이 집중되는 것을 막는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템퍼만의 시그니처 디자인도 주목할 만하다. 템퍼만의 독특한 기하학 무늬는 북유럽 인테리어가 가진 특유의 심플하고 조화로운 느낌을 담았다. 이는 글로벌 디자인 업체 IDEO와의 협업을 통해 템퍼 소재에 최적화되게 만들었다.
 
한편 템퍼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다음 달 1~17일 혼수 가구 대전 프로모션을 연다. 행사 기간 백화점 내 템퍼 매장에서는 세 가지 매트리스 컬렉션 엘리트, 럭스를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학기를 맞아 베개와 등받이 쿠션, 매트리스 커버 등을 할인 가격에 준비했다.
 
아웃렛 매장에서는 신제품인 프리마(Prima) 매트리스 3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프리미엄 퀼트와 함께 구매 시 28%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백화점과 아웃렛 모두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금액 할인을 적용한다. 매트리스 구매 시 오리지널 베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있다.
 
 
중앙일보디자인=배은나 기자 bae.eunna@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