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초보자·직장인 등 투자자 맞춤 컨설팅

중앙일보 2018.12.27 00:04 3면
베스트증권방송은 회원의 성향과 리듬에 맞는 투자전략을 꾸준히 모색하고 있다.

베스트증권방송은 회원의 성향과 리듬에 맞는 투자전략을 꾸준히 모색하고 있다.

 증권 및 주식 정보제공 기업인 베스트증권방송이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온라인정보제공업/주식투자, 금융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베스트증권방송

 베스트증권방송은 자체적 다양한 분석시스템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과 신뢰를 쌓고 있다. 믿을 만한 전문성과 관리력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원의 수익 등에 있어 동종 업계 대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상위 베스트 전문가로 구성돼 회원의 성향과 리듬에 맞는 투자전략을 꾸준히 모색한다. 1:1 맞춤 서비스로 수익만을 위한 애널 시스템이 아닌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투자습관을 바로 잡아줄 수 있도록 한다.
 
 초보자와 직장인에게 알맞은 커리큘럼을 토대로 주식 사는 법, 종합증권정보 등을 알려주며, 증권정보 제공 및 주식종목 추천, 투자컨설팅 등의 정보를 전달한다.
 
 베스트증권방송 측은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회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실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수익률을 매일 올리는 중인 만큼 앞으로도 더욱 회원들의 만족을 유지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