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간편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홍삼 제품

중앙일보 2018.12.27 00:04 3면
‘건강미학 홍삼프리미엄’은 엄격한 심사를 거친 100% 국내산 홍삼을 사용한다.

‘건강미학 홍삼프리미엄’은 엄격한 심사를 거친 100% 국내산 홍삼을 사용한다.

 바이온 주식회사가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제조(화장품, 건강기능식품)/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바이온 주식회사

 바이온 주식회사는 바이오의료 기술연구개발(줄기세포치료제 등)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원료, 화장품 및 기타 부자재를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으로서 ‘건강미학홍삼프리미엄’을 선보이고 있다.
 
 ‘건강미학 홍삼프리미엄’ 제품은 엄격한 심사를 거친 100% 국내산 홍삼을 사용하며, 1포(50ml)당 진세노사이드(Rg1+Rb1+Rg3) 20mg로 함유량을 높였다. 홍삼농축액 이외에도 당귀· 황기·계피·감초·황금복합추출물 등을 적절하게 배합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바이온 주식회사 김병준 대표는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 바이온이 선정된 것에 대해서 기쁨과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수년 동안 축적된 홍삼 원료 제조 및 납품 경험을 밑거름으로 삼아 앞으로 보다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노력하겠으며, 정직하고 안전한 홍삼 건강기능식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