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자기주도 학습 습관 키우는 수학 교육

중앙일보 2018.12.27 00:04 2면
백승우 대표는 ’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르는 수학교육프랜차이즈“라고 전했다.

백승우 대표는 ’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르는 수학교육프랜차이즈“라고 전했다.

 개념원리에듀가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교육서비스·수학교육프랜차이즈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개념원리에듀

 개념원리에듀는 온-오프라인을 통한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길러주는 수학 교육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각 개인에 맞는 수학 교과 지식을 공부하고 수학적 사고력을 향상시키는 1:1 맞춤 시스템을 제공한다.
 
 초중고 수학 전문 러닝센터도 운영한다. 개념원리 러닝센터는 온라인 동영상 학습과 연계해 스스로 학습이 가능하도록 개념원리 교재와 취약 부분을 반복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문제은행을 제공한다. 또한 러닝센터 수학 전문 교사의 1:1 코칭 및 학습 리포트를 통해 학습자의 실질적인 수학 성적을 향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수학적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다.
 
 개념원리에듀 관계자는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아 브랜드 리뉴얼을 선보인다. 교육과학기술부에서 고시한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교재를 전면적으로 개편하여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면서 “앞으로도 더 나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