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굿모닝총각들, 2018 TEBA 올해의 우수브랜드대상 1위 중고차 부문 수상

중앙일보 2018.12.26 15:05
수원 중고차 매매사이트 (주)굿모닝총각들이 2018 TEBA 올해의 우수브랜드대상 1위 중고차부문을 수상했다. 굿모닝총각들은 중앙일보가 선정한 ‘2017 고객감동우수브랜드 중고차 부문 대상, 스포츠서울 중고차 업체 서비스부문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SBS ’김생민 비즈정보쇼‘에도 출연해 ’믿을 수 있는 업체‘라는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굿모닝총각들은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사이트로 중고차 허위 매물 검증 및 무료사고이력조회 서비스를 제공하여 허위미끼매물을 제시하는 딜러 및 업체로부터 피해를 예방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차량 구매 상담 요청 시 딜러전산망(100%실매물)을 오픈해 차량 번호를 공개함으로써 믿을 수 있는 매물을 제시하며, 철저한 A/S로 차량 구매 후의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  
 
중고차 구입 후 최대 1년 1만km 자체보증, 전국 구매동행 서비스, 허위매물 피해 구제 서비스 등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 중인 굿모닝총각 측은, 수상소감을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중고차를 매매할 수 있도록 고객보다 더 꼼꼼한 중고차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