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오롱FnC, 연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열어

중앙일보 2018.12.19 10:51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오프라인 컨테이너 복합 쇼핑몰 ‘커먼그라운드’와 온라인 쇼핑몰 ‘코오롱몰’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재미와 혜택이 더해진 다채로운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국내 최초의 컨테이너복합 쇼핑몰 ‘커먼그라운드’는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요일 별 매일 2~3개 브랜드를 선정해 특정 상품을 최대 80%까지 파격 할인 판매하는 ‘와우! 서프라이즈! 커먼그라운드 크리스마스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1일(금) 미니멀하고 독특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유니섹스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에서 오버사이즈 핏의 트렌디한 코트 ‘솔리스트 오버사이즈 캐시미어 코트’를 60% 할인해 50개 한정 판매하는 것을 시작으로 일부 F&B브랜드, 버터(BUTTER) 등 행사 기간 내 매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커먼그라운드 관계자는 “돈 쓸 일이 많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입점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준비했다”며 “알뜰 쇼핑으로 기분 좋게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오롱FnC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코오롱몰’은 12월 27일까지 ‘쇼핑 연말정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7년 12월부터 2018년 11월까지 코오롱몰을 통해 쇼핑한 누적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코오롱몰 포인트로 환급해주고 5만원, 3만원, 1만원 등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코오롱몰에 접속해 로그인만 하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나의 쇼핑 누적금액과 혜택을 확인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코오롱몰은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들 선물로 좋은 코오롱스포츠 키즈 다운재킷, 왁 키즈 캐시미어 스웨터, 럭키슈에뜨X시우시우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등을 최대 25%추가 할인 판매하는 ‘키즈 크리스마스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미세먼지 실험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만 참여해도 바나나맛 우유가!
공유하기
광고 닫기

미세먼지 심한 날엔? 먼지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