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 손주가 나와 꼭 닮았다고요? 사진을 보내주세요

중앙일보 2018.12.17 01:00 종합 25면 지면보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기분이 울적하다가도 손자, 손녀를 보면 함박웃음을 짓는 것이 할머니, 할아버지 입니다. 그들은 말합니다. 딸, 아들 키울 때는 사는 게 바빠 자식들이 얼마나 예쁜지 몰랐는데 손주를 보면 눈에 넣어도 안 아플 만큼 사랑스럽다고. 그 예쁜 손주들이 자신을 꼭 빼닮았다면 더 자랑스럽겠지요.
 
중앙일보 더,오래팀에서는 그런 할머니, 할아버지를 위해 마음껏 자랑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습니다.
사랑하는 손자, 손녀와 함께 찍은 사진을 중앙일보 홈페이지 '시민 마이크'에 올려주세요. 응모해주신 사진은 중앙일보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지면에 게재됩니다.
 
독자에 호응이 컸거나 공유·댓글이 많은 4편을 뽑아 손주와 함께 여행 떠나시라고 여행 상품권을 드립니다.
tip. 먼저 올리실 수록 유리합니다!!! 업로드 하신 후 가족, 친구, 지인 분들께 널리 알려주세요.
 
■ 응모대상
1. 나는 손주가 있다!
2. 그 손주가 나랑 똑 닮았다 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합니다. (자녀, 친구, 지인 등 대리 응모 가능)
 
■ 응모내용
손주와 같이 찍은 닮은꼴 사진을 중앙일보 시민 마이크 홈페이지(http://peoplemic.joins.com)에 올려주세요.
사진 찍은 (대략적인) 시점과 장소, 손주의 나이, 어디가 닮았는지 등을 사진당 200자 이상 적어주세요. (※ 사진만 올리시면 응모 되지 않습니다)
 
■ 응모기간: 2018년 12월 17일~2019년 1월 31일
 
■ 수상자 발표: 2019년 2월 18일(예정)
 
■ 상품
1등 300만원 여행 상품권(1명)
2등 100만원 여행 상품권(1명)
3등 50만원 여행 상품권(2명)
 
많은 참여 바랍니다.
 
더오래팀 theore@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