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라스테이, 로맨틱한 연말 위한 ‘홀리데이’ 패키지 출시

중앙일보 2018.12.14 15:25
[사진 신라스테이]

[사진 신라스테이]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뜻깊은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홀리데이 패키지는 로맨틱한 연말을 콘셉트로 연인, 특히 여성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신라스테이 역삼과 서초에서 진행하는 ‘워너비 홀리데이(Wannabe Holodays)’ 패키지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의 스타일리시한 파우치와 바비브라운 젤 아이라이너 등을 제공하는 등 여성 취향의 아이템으로 구성한 패키지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MCM 파우치(1개), △바비브라운 젤 아이라이너(1개), △신라스테이 윈터 리미티드 베어(1개)를 제공한다.
 
최근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인 ‘슈에무라’ 립스틱과 클렌징 오일, 한스킨의 리얼 컴플렉션 크림 및 신라스테이에서 제작한 스테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를 제공하는 '홀리데이 컬렉션(Holiday Collection)' 패키지 2가지도 선보인다.
 
‘홀리데이 컬렉션 1’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해운대에서 4곳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50ml(1개),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초콜릿(1개), △윈터 리미티드 베어 (1개)가 제공된다.
 
또한 신라스테이 구로, 동탄, 천안, 울산, 제주 5곳에서 진행하는 ‘홀리데이 컬렉션2’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1박), △한스킨 리얼 컴플렉션 크림 EX(1개), △스테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1개), △윈터 리미티드 베어(1개)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모두 12월 31일까지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