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라스테이, 호텔스컴바인과 손잡고 ‘맥스룸’ 확대

중앙일보 2018.10.18 15:12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인 호텔스컴바인과 손잡고 ‘맥스룸(Max Room)’을 추가로 선보인다.
 
지난 8월 광화문, 서초, 해운대에서 선보인데 이어 구로, 마포, 서대문 3곳에 추가하는 이번 '맥스룸'은 기존의 객실을 호텔스컴바인 캐릭터인 맥스(Max)를 활용해 흥미로움을 더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신라스테이의 ‘맥스룸(Max Room)’은 최상위 단계인 스위트룸 타입의 ‘그랜드룸’과 ‘디럭스룸’에만 적용한 것으로 각 호텔이 위치한 지역적 특색을 담아 성곽과 구름, 도시의 밤, 한강에서 펼쳐지는 불꽃축제 등을 형상화해 디자인했다.
 
한편 ‘맥스룸’ 추가 오픈을 기념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는 신라스테이와 호텔스컴바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맥스룸' 이벤트 포스팅 하단에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긴 뒤 해당 포스팅을 리그램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8일부터 11월 4일까지로 당첨자는 11월 9일에 발표한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갤럭시 S9(2명), △맥스룸 숙박권(1박, 3명),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0명), △호텔스컴바인 맥스 인형(10명), △호텔스컴바인 풋타콤마 머그컵(30명), △호텔스컴바인 펜(50명)을 증정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