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혁신금융] 6개월 300만원까지 연 3% 우대금리

중앙일보 2018.09.28 00:02 15면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간편결제 서비스 ‘PAYCO(페이코)’와 손잡고 ‘PAYCO 한화 Smart CMA’ 서비스를 출시했다. 페이코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개설할 수 있다. [사진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간편결제 서비스 ‘PAYCO(페이코)’와 손잡고 ‘PAYCO 한화 Smart CMA’ 서비스를 출시했다. 페이코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개설할 수 있다. [사진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지난 13일 간편결제 서비스 ‘PAYCO(페이코)’와 손잡고 ‘PAYCO 한화 Smart CMA’ 서비스를 출시했다.
 
‘PAYCO 한화 Smart CMA(Cash Management Account, 종합자산관리계좌)’ 서비스는 6개월간 300만원까지는 연 3%의 우대금리가 제공되며, 이후 연 1.2%의 금리가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PAYCO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개설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신규 및 휴면고객에게 제공한다. 한화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고액 자산가의 전유물이었던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젊은 고객에게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또 한화투자증권은 ‘PAYCO 한화 Smart CMA’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이 한화투자증권 간편투자 앱인 ‘STEPS’를 설치하고 계좌를 연결하면 5000 PAYCO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시행한다.
 
고객은 ‘STEPS’를 설치함으로써 주식시장 및 투자 정보 등 각종 금융 관련 정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뿐 아니라 ‘STEPS 2.0’ 업그레이드를 눈앞에 두고 있어 보다 양질의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 김동욱 상무는 “PAYCO와 이번 제휴를 통해 증권사의 금융서비스에서 소외됐던 젊은 고객들에게 한화투자증권의 수준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개개인의 금융이 한층 더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으로 소비자를 위해 노력하는 한화투자증권이 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PAYCO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080-851-8282)로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