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워홈, 추석 연휴 인천공항서 대대적 손님맞이

중앙일보 2018.09.21 11:25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내 아워홈 '푸디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내 아워홈 '푸디움'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해외여행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 가량 증가했으며, 이번 추석 연휴 기간은 역대 추석 연휴 사상 가장 많은 사람이 해외에 나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해외여행객이 급증하는 추석 연휴를 맞아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에서 운영하는 식음사업장(푸드엠파이어∙푸디움∙한식미담길∙별미분식)에서 대대적인 손님맞이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시간이 촉박한 가운데 든든한 한 끼를 챙기려는 공항 이용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주문 즉시 음식을 받아볼 수 있는 ‘퀵 메뉴(Quick Menu)’ 시스템을 운영한다. 무인 키오스크에도 상주 인력을 배치, 빠른 주문과 결제를 도울 계획이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내 아워홈 '한식미담길'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내 아워홈 '한식미담길'

해외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제1여객터미널 동편에서는 21일부터 24일까지 제기차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순위권에 든 참가자에게는 아워홈 삼계탕, 음료 교환권, 지리산수 등 경품을 제공한다. 제2여객터미널 한식미담길에서는 만족도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아워홈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인천공항공사와 함께하는 ‘아이가 즐거운 인천공항’ 이벤트를 마련, 영유아 동반 식음사업장 이용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등 가족 단위 해외여행객의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