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약·바이오 혁신 기업] 성별·연령별 맞춤형 30여 종 종합 건기식 브랜드 ‘마이니’

중앙일보 2018.09.20 00:03 주말섹션 6면 지면보기
마이니(MyNi)는 일동제약이 내놓은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내 몸을 위한 맞춤 영양정보’라는 의미로, 사람들에게 맞춤형 건강을 전달한다는 철학을 담았다. 특히 ▶과학적인 제품설계 ▶철저한 품질관리 ▶맞춤형 상담서비스라는 3대 원칙을 내세워 건강과 신뢰를 함께 전하는 것을 브랜드의 기본으로 삼고 있다.
 

일동제약

마이니는 30여 종의 제품이 출시돼 사용자에 따라 알맞게 고를 수 있다.

마이니는 30여 종의 제품이 출시돼 사용자에 따라 알맞게 고를 수 있다.

30여 종의 제품이 출시돼 있어 사용자의 건강 상태와 필요에 따라 알맞게 고를 수 있다. 특히 성분·기능별뿐 아니라 성인 남녀, 어린이, 임산부 등 사용자의 성별이나 연령층에 맞게 적절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패키지 디자인에 ‘그림문자’를 넣어 각 제품의 정보와 특성·용도 등을 체계적이고 이해하기 쉽게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마이니 스트레스케어B는 비타민B군과 함께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을 담았다. 마이니 활력맨과 마이니 활력우먼은 남성과 여성의 생리적 특성에 맞게 각각 17종과 18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을 담은 제품이다. 마이니 ‘맘이야기 시리즈’는 임산부와 태아의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임신부에 필요한 비타민 및 미네랄 17종이 함유된 마이니 맘이야기멀티비타, 레몬에서 추출한 엽산을 사용한 마이니 맘이야기레몬유래엽산, 철분이 들어있는 맘이야기철분유산균 등이 있다.
 

유형별·성분별로 제품 세분화
어린이를 위한 마이니 ‘지니키즈 시리즈’는 마이니 지니키즈멀티비타, 마이니 지니키즈튼튼아연&C, 마이니 지니키즈유산균 등이 있다.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유산균 등이 함유돼 있다. 알약 형태 외에도 젤리, 츄어블정이 있어 어린이들이 섭취하기 편리하다.

 
‘마이니 지큐랩RHT’는 배변 활동 원활 및 장내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특히 일동제약이 자체 개발한 특허 유산균 IDCC3201와 RHT3201을 사용하고 4중 코팅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성인용인 마이니 지큐랩RHT와 어린이용인 마이니 지큐랩RHT키즈가 있다.
 
그 밖에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한 ‘마이니 간에다밀크씨슬’, 눈 건강을 위한 ‘마이니 아이케어루테인’, 항산화 및 고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이니 시너지코큐텐’ 등 다양하다. 최근엔 젤리형 건강기능식품도 선보이고 있다.
 
일동제약은 건강 분야의 최신 정보 및 동향을 반영한 신제품 연구개발을 통해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