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 맞춤 서비스로 회원 자산가치 높여

중앙일보 2018.09.20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3면 지면보기
JnK경제연구소는 국내 IT 산업의 중심지인 구로G 밸리의 코스닥 상장사 CEO를 대상으로 투자 정보와 증권 정보를 제공하면서 신뢰를 쌓아왔다. 회원과 소통을 통한 수익 창출을 인정받아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8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고객만족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JnK경제연구소는 회원과 소통을 통해 증권정보제공업 수익률 1위를 달성했다.

JnK경제연구소는 회원과 소통을 통해 증권정보제공업 수익률 1위를 달성했다.

 

JnK경제연구소

JnK경제연구소는 지난 4월부터 증권 정보 제공 관련 업계 최초로 전문가가 직접 찾아가는 ‘회원 맞춤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투자 성향에 맞춰 회원 그룹을 편성하고 고객별 계좌 운용보고서를 월간지 형식으로 발송한다. 이 밖에 매매 패턴 교정과 분기별 세미나를 진행해 회원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회원의 자산가치를 높이는 것에 주력한 결과 9월 증권정보제공업 수익률 부문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JnK경제연구소 관계자는 “무엇보다 고객 만족 부문의 수상이기에 더욱 값지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회원과 소통하는 기업으로서 회원의 자산 가치 증식과 안정적 수익 확보를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