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 전문 인력 양성해 고품격 상조 서비스

중앙일보 2018.09.20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2면 지면보기
올해로 창립 28주년을 맞은 보람상조는 ‘고객 중심 경영’이라는 기업 이념 아래 올바른 상조 문화를 선도함으로써 명실상부 국내 대표 상조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보람상조는 24시간 콜센터, 맞춤형 서비스로 국내 상조 문화를 선도한다.

보람상조는 24시간 콜센터, 맞춤형 서비스로 국내 상조 문화를 선도한다.

 

보람상조

보람상조는 2014년 보람 장례 지도사 교육원을 설립하고 매년 전문 인력을 직접 교육·양성하고 있다. 여기에 의정부·인천·창원·김해·여수 등 주요 도시에 보람상조 직영 장례식장을 오픈하면서 보람상조만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자제품이나 안마의자 제공 같은 결합 상품 마케팅 없이 본질에 충실한 상조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연중무휴 24시간 긴급 콜센터를 운영해 언제든지 차질 없이 장례 일정을 진행할 수 있으며, 선택의 폭을 다양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은 "앞으로 대한민국 상조 문화의 선진화에 앞장설 것”이라며 "기업 이념에 따라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낮은 자세로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보람상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