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 방광류 질환 완치율 95% Pop-up 수술

중앙일보 2018.09.20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1면 지면보기
분당여성산부인과의원은 방광탈출증 등 방광류 수술 전문의원이다. 특히 신기술이 집약된 ‘Pop-up 수술’을 선보이고 있다. Pop-up 수술은 인체용 그물망을 탈출된 방광 아래쪽에 설치해 방광 지지대 역할을 하게 함으로써 방광이 밀려나오는 것을 방지하는 수술이다. 자궁을 들어내거나 늘어진 방광점막을 자르지 않는다.
 

분당여성산부인과의원

분당여성산부인과의원은 기존 수술의 단점을 보완해 환자 부담을 크게 줄였다.

분당여성산부인과의원은 기존 수술의 단점을 보완해 환자 부담을 크게 줄였다.

국소마취로 수술해 마취 부작용과 합병증 우려가 없다. 90세 이상의 고령환자도 수술이 가능하다. 총 수술시간이 30~40분 정도로 짧고 수술 후 통증도 심하지 않아 당일 입원과 퇴원이 가능하다. Pop-up 수술은 재발이 거의 없고 완치율이 95%로 예후가 좋다.
 
분당여성산부인과의원은 이외에도 출산 과정에서 분만 손상으로 직장이 질후벽 쪽으로 돌출되는 직장류 질환의 교정수술도 시행한다. 박준우 원장은 "출산 후 자궁탈출·방광류 질환을 호소하는 사람에게 Pop-up 수술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환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