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情 풍성한 한가위 선물] 젊음의 묘약 '자음생에센스' 동백오일 담은 '려' … 사랑·감사의 마음 오롯이

중앙일보 2018.09.11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5면 지면보기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추석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최고의 것만 선물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각 브랜드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했다.
 
설화수 자음생에센스 기획 세트 [사진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생에센스 기획 세트 [사진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라인인 자음생 라인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특히 기획세트에 포함된 자음생에센스는 이달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귀한 인삼씨 오일을 함유한 작고 섬세한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흡수돼 풍부한 영양감과 끈적임 없는 촉촉함을 전달한다. 증정품으로 구성된 자음생수·자음생유액·자음생에센스·자음생아이크림·자음생크림으로 설화수의 안티에이징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기획 세트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기획 세트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는 200만 명 이상이 경험한 재구매율 1위의 대표 크림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크림은 슈퍼 플랜트 만년송과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항산화·안티에이징 성분의 복합체인 슈퍼 플라보노이드(super flavonoid)를 함유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줄 뿐 아니라 피부 처짐과 꺼짐으로 무너진 피부 균형까지 케어해준다. 또 5개국 특허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입증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성분이 피부 건조로 인해 발생하는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를 꼼꼼히 케어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려(呂) 함빛 동백향 에디션 [사진 아모레퍼시픽]

려(呂) 함빛 동백향 에디션 [사진 아모레퍼시픽]

◆려=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극손상 모발에 100% 제주산 동백오일의 영양을 공급해 윤기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는 ‘동백향 에디션’을 특별한 패키징과 함께 선보였다. ‘동백향 에디션’은 려(呂)의 베스트셀러인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에 동백오일 성분을 2배 강화해 모발에 더 강력하게 윤기와 영양을 부여하며 풍부하고 섬세한 동백 향기를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 트리트먼트의 향 에디션 제품과 함께 동백꽃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는 마몽드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를 담아 활용도를 높게 구성했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사진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사진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제품을 실속있는 세트 구성으로 선보였다. 바이탈뷰티는 이달 한 달간 주요 베스트셀러를 본품 두 개에 10일 체험분을 더한 ‘더블 기획세트’, 본품 세 개와 20일 체험분을 더한 ‘패밀리기획세트’로 구성해 판매한다. 실속있는 세트 구성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은 대사 관리에 도움을 주는 ‘메타그린’, 필수 영양소를 한 팩에 담은 ‘액티브멀티팩’, 장 면역을 관리해주는 ‘프로바이오’ 등 세 품목이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