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트렌드] 피부 진단, 제품 체험, 이벤트 풍성한 팝업스토어

중앙일보 2018.09.04 00:02 4면 지면보기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달 16일 서울 강남역 M스테이지에 첫 팝업스토어인 ‘리더스 피부과학연구소’를 오픈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 실험실 콘셉트 공간으로 기획했다. 피부 고민 진단은 물론 제품 전시 및 체험,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경험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리더스 피부과학연구소

피부 진단을 위한 ‘리더스 피부진단존’에서는 피부 고민에 따른 해결책 제안과 그에 맞는 리더스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또 추천 받은 제품을 ‘리더스 제품존’에서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시중에서 판매 중인 동일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강남역 M스테이지서 15일까지 운영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팝업스토어 내에서 진행하는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리더스 기프트 세트를 받는 ‘스탬프 미션 이벤트’, 여러 가지 프로그램에 체험하면 받게 되는 코인으로 피부 타입에 따라 필요한 마스크팩을 뽑을 수 있는 ‘리더스 마스크 코인자판기’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브랜드 광고모델인 가수 이승기와 배우 양세종의 팬을 위한 코너도 눈에 띈다. 이승기와 양세종의 이미지를 배경으로 ‘리더스 스타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즉석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면 한정판 이승기 브로마이드 증정, 양세종 팬사인회 응모 기회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리더스코스메틱의 사회공헌 활동을 둘러볼 수 있는 ‘위아리더스 캠페인존’과 리더스의 브랜드 스토리를 다룬 ‘리더스 스토리’ 등이 마련돼 있다. 팝업스토어는 이달 15일까지 운영한다.
 
리더스 관계자는 “오랜 연구를 거쳐 탄생한 리더스코스메틱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진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