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 9월 판매

일간스포츠 2018.08.22 09:42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초가을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스마트 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스마트 초이스> 패키지를 오는 9월 한달간 판매한다. 단 토요일 및 추석연휴기간인 9월22일부터 25일까지는 제외다.

세 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는 ‘9월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는 오션발코니를 즐길 수 있는 객실ㅣ에서의 휴양은 물론 7성급 뷔페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의 조식 그리고 하루 종일 이어지는 올인클루시브 개념의 품격 높은 올데이 서비스 혜택 등을 모아 다채롭게 구성됐다.


A타입은 독보적인 해운대 바다를 마음껏 만끽 할 수 있는 전면 리뉴얼 된 디럭스 오션테라스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B타입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시그니쳐 미식레스토랑이자 7성급 럭셔리 올데이 다이닝으로 소문이 자자한 온더플레이트 뷔페 레스토랑의 조식이 제공된다.

C타입은 본관 3층 혹은 신관 1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에서 VIP처럼 올데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올데이 서비스(All day)는 다음날 아침 조식 뷔페, 낮 시간 동안 이어지는 디저트와 티타임, 스타일리쉬한 스낵과 주류가 마련된 저녁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온 종일 호텔안에서 먹고 마시며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올인클루시브 힐링을 즐길 수 있다.

공통혜택으로는 전면 리뉴얼 된 침실과 발코니가 있어 탁 트인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디럭스 오션테라스 객실 1박, 해운대 바다의 전경을 바라보며 따뜻한 온수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 스파 풀 이용, 가을 야외 온천의 백미인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광복동 야시장과 광안대교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레오(LEO) 투어 프로그램 이용, 전국 최대 규모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무료 마일리지 회원에 가입하면 패키지 예약 상품 할인(최대 2만원) 및 식음료 5%  할인 등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3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이석희 기자
공유하기
Innovation Lab
Branded Content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