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도봉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중앙일보 2018.08.16 17:20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KCC오토가 기존 강북 서비스센터에서 도봉 서비스센터로 확장 오픈했다.
 
 메르세데스-벤츠 도봉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406㎡에 지상 10층 규모로 기존의 서울 강북, 미아, 노원 지역뿐 아니라 도봉, 경기도 남양주‧구리시 지역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도봉서비스센터는 기존 대비 5배 증가한 워크베이 총 24개를 갖추고 사고수리 포함 하루 90대의 차량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옵션형 맞춤 서비스인 ‘마이 서비스(My Service)’를 운영하는 한편, 원목 소재를 적용한 메르세데스-벤츠 고유의 인테리어 시스템을 도입하고,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 샵도 운영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도봉서비스센터 관계자는 “도봉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면서 해당 지역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봉 서비스센터는 확장 이전을 기념으로 8월 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3개월 동안 차량 무상점검, 차량을 수리한 ‘신규 고객을 위한 웰컴 패키지 증정’, 차량을 수리한 ‘기존 고객을 위한 장우산 증정’ 및 ‘방문고객을 위한 키링 증정’ 등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도봉 서비스센터는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 사이에 방문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KCC오토는 확장 이전한 도봉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현재 전국에 총 7개의 공식 전시장과 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