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폴인 인사이트

폴인인사이트가 마음에 드시나요?
발행될 때마다 이메일로 보낼게요!

폴인 컨퍼런스 : 누가 커머스를 바꾸는가

중앙일보 2018.08.07 02:53
 국내외 온·오프라인 커머스 관계자가 모여 커머스의 변화와 미래에 관해 이야기하는 컨퍼런스가 열린다. 8월 30일 위워크 여의도점(20층)에서 열리는 <누가 커머스를 바꾸는가 : 아마존에서 지그재그까지, 게임체인저의 미래 전략>이다. 
 
 이 행사에선 시장 변화를 이끌고 있는 커머스 업체의 관계자들이 각자의 시각에서 커머스 산업의 미래를 전망한다. 
 
 세션1은 아마존을 둘러싼 글로벌 커머스 지형이 어떻게 바뀔지가 주제다. 진민규 아마존코리아 글로벌셀링 마케팅 총괄이 아마존의 혁신이 어떻게 일어났는지를 설명하고, 이어 윤준탁 에이블랩스 대표와 최재홍 강릉원주대 교수가 각각 아마존의 특허를 통해 장기 전략을 파헤치고, 아마존 성공 비결을 짚으며 한국의 대처법을 소개한다. 
 
 두번째 세션에선 한국 커머스 업체들의 다양한 노력이 소개된다. 이마트의 첨단기술 연구조직 S랩을 이끌고 있는 박창현 S랩장, 쿠팡에서 인수합병(M&A)을 담당하며 미래 먹거리를 고민하는 정상엽 투자개발실장이 연사로 나서 두 회사의 전략과 지향점을 들려준다. 그리고 1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여성쇼핑몰 모음앱 지그재그(크로키닷컴)의 서정훈 대표가 빅데이터와 패션 커머스의 관계를, 전국 이륜차 물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부릉(메쉬코리아)의 유정범 대표가 물류의 변화가 바꿀 커머스의 미래를 이야기한다.
 
입장권은 지식콘텐츠플랫폼 폴인(folin.co)에서 구매할 수 있다. 8월 13일(월)까지 1차 등록 마감.
 
티켓 구매처 : https://folin.co/studio/3/view
 
자세한 내용은 
 
배너
기자 정보
폴인 폴인 기자

폴인 인사이트

폴인인사이트가 마음에 드시나요?
발행될 때마다 이메일로 보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