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다이어트, 혈관 건강 돕는 보이차 추출물

중앙일보 2018.07.09 00:01 건강한 당신 3면 지면보기
[헬스벨]종근당건강 '보이미락'
보이차는 중국 황제와 황후가 사랑한 귀한 차로 알려져 있다. 중국인의 건강 비법이다. 중국 전통 의학서에서는 보이차를 ‘우리 몸의 해로운 기름기를 제거하고 소화와 숙취·갈증 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한다.
 
보이차의 ‘갈산’은 체지방 감소의 핵심 성분이다. 보이차 추출물은 인체적용 시험에서 복부지방·허리둘레·체중·나쁜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종근당건강의 보이차 추출물 제품 ‘보이미락’(사진)은 간편하게 물에 타 보이차의 풍미와 갈산 성분을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에 ‘보이미락’ 1포(1g) 섭취로 35㎎의 갈산을 섭취할 수 있다. 일반적인 보이차 약 40잔에 해당하는 갈산의 양이다. 보이미락은 해발고도가 높고 일조량이 많으며 생태 환경이 잘 보존돼 있는 윈난성의 보이차만 사용해 풍미가 깊다. 특허 받은 발효·추출 공정을 거쳐 기능 성분인 갈산의 함량을 높였다. 기호에 따라 따뜻한 물이나 차가운 물에 타서 차처럼 마실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보이미락’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500명에게 ‘보이미락’을 유통 최저가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품 문의와 판매는 전화를 통해 진행된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