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l Summer] 특별한 여름을 위한 '신규회원 서비스'

중앙일보 2018.06.27 00:02 4면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올해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공감브랜드 대상, 베스트셀링 브랜드상, 고객감동 경영대상 등을 수상한 켄싱턴리조트로 여름휴가를 떠난다면 더 나은 서비스를 누리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이랜드그룹의 켄싱턴리조트는 국내외 최다 직영 호텔&리조트 21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특히 이번 여름 성수기 휴가철을 맞아 신규 가입 회원에 한해 2년간 리조트 전 지점 주중 무료 및 할인 혜택을 우선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바닷가 바로 앞에 자리해 동해 일출까지 조망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설악은 설악산 국립공원 입구에 위치하며 전 세계 유명 인사와 스타의 사진과 서명, 기증품이 전시된 테마호텔이다. 두 곳의 리조트는 여름철 회원이 가장 즐겨 찾는 곳이기도 하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전경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전경

 
 또 제주도 서귀포점, 한림점, 중문점, 부산 해운대점, 경북 경주점, 경기 청평점, 전북 남원점, 지리산 하동점 등 국내 주요 여행 명소에 13개의 직영 리조트를 운영 중이다. 서울 켄싱턴호텔 여의도, 부산 광안리 켄트호텔, 동계올림픽 개최지인 켄싱턴호텔 평창, 남원 켄싱턴호텔 한옥스테이, 켄싱턴호텔 대구 프린스 등 모두 6개의 국내 켄싱턴호텔과 해외 켄싱턴호텔 사이판과 코럴오션 골프리조트까지 국내외 명소를 잇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서울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한 경기도 포천의 베어스타운은 이랜드그룹 켄싱턴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사계절 종합리조트다.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해 애견인 회원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은 이번 여름 성수기 휴가철을 맞아 회사 잔여분을 분양 중이다. 가장 선호도가 높은 스위트(룸2, 85.46㎡, 2500만원)형에 한해 기명회원권과 무기명회원권 중 고객의 요청에 따라 동일한 가격으로 선택 가입할 수 있다. 분양금은 만기인 10년 후 100% 전액 반환받는다.
 
 회원권 상담은 안내 자료를 받아본 후(자료신청은 010-5176-5200으로 주소와 이름 전송) 전담 직원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전담 레저매니저의 1:1 실시간 상담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문의 02-861-5200.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