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여행 담당자가 추천하는 여름맞이 오사카 TOP 3

중앙일보 2018.06.07 14:34
 국내 대표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대표 이상호)의 담당자가 추천하는 오사카 여행은 어떨까.  
 
쇼핑하기 좋은 신사이바시와 어느 가게를 들어가도 맛집이라는 도톤보리가 대표적인 관광지인 오사카는 가까운 거리와 높은 가성비라는 장점 때문에 늘 예약률 상위권을 차지하는 지역이다. 참좋은여행은 이러한 오사카 여행을 테마 별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여행 베스트 3를 소개했다.  
 
■ 어른아이 모두 즐겁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오사카 투어에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의 자유일정을 더한 여행은 어떨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하루 종일 자유롭게 시간을 보낸 뒤, 나머지 시간에는 가이드의 인솔 아래 오사카 핵심 코스를 모두 둘러볼 수 있다. 여기에 오사카 시내의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우메다 공중정원 일정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인기다.  
 
■ 꽉 찬 일정, 오사카·교토·아라시야마·고베·나라를 한번에
다음은 오사카뿐만 아니라 교토, 아라시야마, 고베, 나라까지 한번에 여행할 수 있는 꽉 찬 3일 패키지다. 오사카의 화려한 면모 외에도 수수한 매력의 고베와 교토 투어도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줄 대나무 숲이 있는 아라시야마 투어가 포함된 일정으로 다채로운 일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 녹차마을 우지에서의 다도 체험까지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말차의 본고장 우지까지 포함된 패키지도 있다. 오사카에서의 일정은 다른 패키지와 동일하지만, 교토 근교의 우지에 들러 다도체험 및 시음을 하고 일본 최고 사찰로 알려진 뵤도인도 들른다는 점이 다르다. 또한 우지에서 생산된 말차 소바 정식, 말차 당고, 말차 사탕 등의 간식이 추가로 제공된다.  
 
참좋은여행의 오사카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참좋은여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 상의 문의 또한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