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투어 여행박람회]3명에게 세계일주 항공권 주는 등 경품·볼거리 풍성

일간스포츠 2018.06.07 07:00

[사진= 지난해 열렸던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이번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도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퀴즈 및 룰렛 이벤트에 참가하면 무료항공권, 무료숙박권의 행운을 받을 수 있다. 스페인 하몽이나 중국 광둥식 볶음면 등 이색 먹거리를 맛볼 수도 있다. 러시아 보드카, 유럽 와인, 일본 오키나와 아와모리 등 해외 전통주 시음회도 열린다. 다양한 상품이 걸린 스크린 골프 퍼팅에 도전하거나, VR기기를 활용한 자전거 라이딩 경주와 트릭아트와 AR 기술을 접목해 만든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다.
 

우선 여행상품 예약을 목적으로 박람회장을 찾은 이들 중 3명에겐 추첨을 통해 세계일주 항공권을 준다. 박람회 현장에서 가족에게 여행 초대 엽서를 보내는 이벤트에 참가하면 미국 시애틀 가족여행권도 받을 수 있다.
 

특별관에 마련된 메인무대에서는 총 17개 공연 및 강연프로그램이 번갈아 열린다. 박람회 추천여행지인 스페인은 정열적인 플라멩고를 선보이고, 태국에서는 유명한 트랜스젠더팀 ‘아프로디테’가 박람회장을 찾아 방문객들을 맞는다. 정윤희 사진작가는 여행사진 잘 찍는 방법을, 스포츠트레이너 심으뜸은 여행지에서 돋보일 수 있는 몸매 만드는 법을 각각 소개한다.
 

또 박람회장에서 판매되는 해외여행상품은 기존 가격에서 최대 59%까지 할인된다. 평소 84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한 '장가계·원가계 5일 또는 6일’ 패키지상품은 34만9000원부터 '북경 4일상품'도 16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아울러 상품예약자들이 롯데·신한·국민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최대 15만원 추가 할인 및 무이자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SM면세점 기프트세트, 서울 티마크그랜드호텔 내 레스토랑 20% 할인 쿠폰 등도 준다. 박람회장을 직접 찾지 못한 이들은 오는 10일까지 열리는 온라인 예약관을 활용해 여행박람회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입장권은 현장에서 7000원에 판매된다. 하나투어 및 하나투어 클럽 회원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여행박람회 홈페이지 초청장을 출력해 가거나 당일 현장 등록을 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어도 입장료가 무료다.

이석희 기자seri1997@joongang.co.kr

사진=하나투어
 
 
공유하기
Innovation Lab
Branded Content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