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샘김밥, 소비자와 함께하는 영상공모전 개최…총상금 500만원

중앙일보 2018.05.30 09:00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소비자를 대상으로 영상공모전 ‘PRODUCE 얌샘 SEASON 1’을 개최한다.
 
이번에 처음으로 진행하는 얌샘김밥의 영상공모전은 재외국민을 포함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얌샘의 브랜드 또는 메뉴를 알릴 수 있는 영상이나 얌샘김밥 관련 웹드라마를 주제로 한다.  
 
공모 부분은 15~30초 내외의 광고 및 영상과 3~10분 내외의 웹드라마로 나뉘어 있다. 기존 식품 영상공모전의 대부분이 광고 작품인 것에 반해 웹드라마 형식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얌샘김밥의 공모전에서는 순위별로 상금과 상장을 전달하고, 추가 입선작품 20명을 선정해 얌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신청자는 참가자 본인의 SNS(유튜브 포함) 계정에 ‘얌샘’, ‘얌샘김밥’, ‘얌샘김밥공모전’, ‘everytime얌샘김밥’ 등 4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제작 영상을 올리면 된다. SNS 접수의 경우 전체공개로 올려야 접수할 수 있다. 메일 접수도 가능하며, 참가지원서 1부와 작품 원본 파일을 영상공모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소비자 대상 공모전인 만큼 전문성보다는 아이디어를 중점으로 심사할 계획”이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얌샘김밥을 더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기대하며, 고객들과 소통하는 기회로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얌샘김밥 영상공모전의 접수 기간은 오는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이며 아이디어의 참신함, 활용도 등을 위주로 종합 평가해 7월 27일 금요일에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얌샘김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