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하는 금융] 공휴일 등 '빨간날'엔 더 풍성한 혜택

중앙일보 2018.05.30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6면 지면보기
BC카드는 올해도 일요일·공휴일 등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빨간날엔 BC’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

BC카드가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빨간날엔 BC는 고객에게 연중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빨간날에 BC카드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CGV영화티켓 1+1 ▶▶인기공연 1+1 ▶미스터피자 최대 50% 할인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이다. 빨간날엔 BC는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BC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CGV영화티켓 1+1 혜택은 일요일·공휴일 등 빨간날에 CGV를 방문한 고객 중 당일 선착순 2018명을 대상으로 영화티켓 한장 구매 시 한 장은 무료 제공한다. 이외 빨간날을 제외한 평일에는 상시 2000원을 할인한다. 또 CGV와 공동 개발한 ‘BC콤보세트’를 구매 시 추가로 3000원을 할인해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BC카드는 올해도 일요일·공휴일 등 빨간날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빨간날엔 BC’ 이벤트를 통해 영화티켓이나 인기공연 1+1 증정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 BC카드]

BC카드는 올해도 일요일·공휴일 등 빨간날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빨간날엔 BC’ 이벤트를 통해 영화티켓이나 인기공연 1+1 증정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 BC카드]

인기공연 1+1 혜택도 진행한다. BC카드가 선정한 공연이나 전시회 중 해당 공연 티켓을 1장 구매하면 동일 등급의 티켓 1장이 무료로 제공되는 이벤트다. 아울러 빨간날에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먹는 즐거움’도 더했다. 미스터피자에서는 프리미엄피자·스파게티·음료로 구성된 ‘BC세트 ’를 50% 할인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1일 선착순 1000명 한정). 이 외에도 BC카드로 결제하면 상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엔BC’에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BC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9만9000원 세계일주 ▶국제선 항공권 최대 13% 할인 ▶해외호텔 상시 10% 할인 ▶항공, 여행, 호텔업종 2~6개월 무이자 할부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