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 5월 31일부터 코엑스서 열린다

중앙일보 2018.05.29 10:26
 최근 베이비부머세대 은퇴시기와 맞추어 전원주택열풍이 불고 있다. DIY 관심이 높아진만큼 조경, 정원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여기에 맞추어 조경산업 전반의 최신 흐름을 살펴보고 실질적인 비즈니스가 이뤄지는 ‘2018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Landscape & Garden Expo 2018)’가 5월 31일(목)~6월03일(일)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에서는 (사)한국조경사회, 한국공원시설업협동조합, (사)놀이시설조경자재협회, 리드엑스포가 공동 주최하며 전문성을 갖춘 전시회로서 다양하고 품격 있는 콘텐츠 제공을 통해 조경인 들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꾸며진다. 특히 이번전시회는 (사)한국조경사회를 중심으로 조경관련 협회 및 단체의 유기적인 협력으로 더욱 풍성한 전시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2018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는 2017년까지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한 ‘인증전시회’취득을 통하여 전문성을 검증받았으며, 출품업체와 참관객의 높은 신뢰와 기대를 바탕으로 새로운 모습을 통해 최고의 조경산업 마케팅플레이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경 관련산업의 발전과 녹색성장을 위한 기반확대를 위해 개최되는 조경박람회에는 실내외 조경자재와 공공시설 가로환경개선, 공원시설물, 휴게시설물, 골프장 설계 및 시공, 경관조명, 인조잔디 등 도시 경관을 새롭게하는 각종 편의시설을 비롯하여 하천생태복원, 비탈면녹화, 유수지복원 등 환경을 지키고 살리기 위한 신기술을 선보이게 된다.
 
주요 전시품목으로는 조경과 정원부문 품목을 강화하고 녹색공간을 연출하는 기능성 시설물을 비롯하여 어린이 놀이시설물, 학교 시설물, 신재생 에너지를 이용한 가로등, 환경보존 및 복원기술 신제품 및 신기술이 총 망라되고 레저파크부분(카라반, 인공암벽, 실내외수영장, 벽화, 포토존 등)등 볼거리의 풍성함을 더 하였다.
 
아름다운 조경과 정원을 통해 자연과 인간이 더불어 살아가는 조화와 조율의 삶을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2018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에 참가희망을 원하는 업체는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2018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 (Korea Landscape*Garden Expo 2018)
▸기    간  2018년 5월 31일(목) ~ 6월 3일(일) (4일간)
▸장    소  코엑스  
▸주    최  (사)한국조경사회ㆍ한국공원시설업협동조합ㆍ(사)놀이시설조경자재협회ㆍ리드엑스포
행사문의 : 2018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 사무국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