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맛·품질·안전성 뛰어난 프리미엄 닭가슴살

중앙일보 2018.05.18 19:08 부동산 및 광고특집 5면 지면보기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의 아임닭이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가공식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4년 연속 수상이다.
 
아임닭은 프리미엄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사진 와이즈유엑스글로벌]

아임닭은 프리미엄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사진 와이즈유엑스글로벌]

 아임닭은 프리미엄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닭가슴살 단일 브랜드로는 가장 많은 80여 가지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호텔 셰프, 독일식 소시지 마에스트로, 영양사 등 여러 분야의 전문가가 투입되어 맛과 품질, 안전성을 높였다. 유럽 정통 수비드 공법을 활용해 닭가슴살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다.
 
 지난 2014년 업계 최초로 큐브 형태의 닭가슴살 제품을 출시한 이래 소시지·스테이크·육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닭가슴살을 오븐에 구운 스낵 형태의 ‘닭가슴살 크런칩’을 개발해 선보였다.
 
 아임닭의 대표 인기 상품인 ‘닭가슴살 소시지 프랑크’는 탱글탱글한 식감과 돈육 소시지와 같은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 간편식 브랜드인 ‘아임웰’을 통해 도시락 라인업을 확대하며 가정간편식 분야에도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아임닭은 건강한 식문화를 소비자에게 전파하기 위해 캠페인 ‘당신의 아임닭은 언제인가요’를 진행 중이다. 매달 서울광역푸드뱅크, 사랑의 열매, 월드비전 등을 통해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새벽 배송 서비스인 ‘쿨쿨배송’을 론칭해 고객의 구매 편의를 높이고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Innovation Lab

Branded Content

트렌드뉴스

많이 본 뉴스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