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류스타 배우 성훈, '글로우라우디 샴푸' 모델 발탁

중앙일보 2018.05.02 14:49
(주)제이에스글로벌은 5월 중순 출시를 앞두고 있는 ‘글로우라우디 샴푸’의 모델로 배우 성훈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광고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성훈은 평소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와 일상 속 소탈한 모습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성훈은 지난해 월드투어를 통해 중동 및 아시아 등지에서 많은 팬을 확보했으며 한류스타로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글로우라우디 샴푸는 다이아몬드 가루를 함유하여 모발의 빛 반사율을 증가시켜 스타일 살리는 머릿결을 선사해주며, 두피와 비슷한 pH지수인 약산성,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자극없이 깨끗한 모발과 두피 관리를 할 수 있게 해준다. 블루 호프(수분케어), 밀레니엄 스타(영양보충), 핑크 스타(두피 진정), 무사이에프 레드(모근 강화) 4종으로 효능을 강화시켰고, 컬리넌 트리트먼트는 집에서도 간편히 할 수 있는 단백질 헤어 클리닉 제품이다.  
 
(주)제이에스글로벌 김종수 대표이사는 “글로우라우디 샴푸는 이미 출시 전부터 일본과 동남아 시장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중국시장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글로우라우디 샴푸는 글로우라우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판매 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