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기농식빵 브랜드 ‘호야호야 식빵’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중앙일보 2018.04.30 17:42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해 건강한 식빵을 만드는 ‘호야호야 식빵’이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5월 6일부터 15일까지 오픈한다.  
 
호야호야 식빵 브랜드를 운영하는 ㈜데일리브레드에 따르면 이번 입점은 최근 어린 자녀를 둔 여성들 사이에서 ‘호야호야 식빵은 아이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건강한 식빵’이라는 인식이 확산됨에 따라 성사됐다.  
 
데일리브레드 관계자는 “건강한 식빵을 만들기 위해 유기농 밀가루만을 고집하는 ‘호야호야 식빵’은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며 매일 아침 따듯하고 촉촉한 식빵을 내놓는다”며 “설탕을 최소화하면서 수제 재료들만으로 빵 안을 채우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2,30대 젊은 여성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귀엽고 트렌디한 컨셉과 함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는 것도 호야호야 식빵의 강점이다.  
 
이번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는 기존에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던 식빵들과 찰떡 큐브 및 라우겐 식빵, 타마고산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일리브레드의 방윤수 대표는 “지난 2016년 4월 마곡 본점에 이어 인천 검단에 호야호야 식빵 직영 2호점(당하점)을 열었다”면서 “올 3월에는 브런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 형 매장 동탄점과 김포 한강점, 인천 도화점을 오픈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5월과 6월에는 청라점과 인천 서창점을 각각 추가 오픈할 예정에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 입점은 좀 더 많은 사람에게 건강한 빵을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