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전자,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14kg 대용량 건조기 예약판매 이벤트

중앙일보 2018.04.19 16:30
LG전자가 오는 4월 30일까지 신제품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14Kg 대용량 건조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LG 베스트샵 및 백화점, 하이마트·전자랜드 등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사전 예약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우선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14kg 대용량 건조기(모델명: RH14VH, RH14WH)와 4kg 용량의 LG 트롬 미니워시를 함께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5만원 상당의 캐시백(또는 모바일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또 LG트롬 14kg 대용량 건조기와 21Kg 용량의 트롬 드럼세탁기 또는 19kg 용량의 트롬 플러스를 세트로 구매 시 10만원 상당의 캐시백(또는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신제품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14Kg 대용량 건조기는 기존 TROMM 건조기보다 용량을 늘려 두꺼운 이불을 말리기에도 넉넉하고, 대가족이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최근 14kg 대용량 건조기 예약판매 이벤트를 시작하자마자 소비자들의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14kg 대용량 건조기는 건조 용량을 늘려 많은 양의 세탁물은 물론 부피가 큰 이불까지 한 번에 건조시킬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켰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