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비즈스토리] 전문 인솔자 동행…오롯이 느끼는 '휘게'문화

중앙일보 2018.04.18 00:02 6면 지면보기
여행사 보물섬투어는 북유럽 감성과 휘게(Hugge)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북유럽 4국(덴마크·노르웨이·스웨덴·핀란드) 러시아+탈린 12일’ 상품을 준비했다.
 
보물섬투어는 북유럽 상품 출시와 함께 덴마크어 퀴즈 이벤트를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보물섬투어 홈페이지 참고. [사진 보물섬투어]

보물섬투어는 북유럽 상품 출시와 함께 덴마크어 퀴즈 이벤트를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보물섬투어 홈페이지 참고. [사진 보물섬투어]

전 일정 북유럽 전문 인솔자 동행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일정을 보장한다. 대한항공 직항탑승, 4성급 호텔 숙박, 초호화 3대 크루즈(바이킹라인·DFDS·탈린크) 탑승, 3대 피오르드(송네·게이랑에르·하당에르) 관람, 플롬 산악열차 탑승 등이 포함된다. 북유럽 4개국인 덴마크·노르웨이·스웨덴·핀란드 등 주요 도시 관광을 기본으로 러시아 모스크바 관광과 ‘발틱해의 여왕’이라 불리는 탈린(에스토니아)관광까지 추가됐다.
 
보물섬투어는 이번 북유럽 상품 출시와 함께 덴마크어로 ‘편안함, 따뜻함, 안락함을 뜻하며 행복하고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뜻하는 단어는 무엇일가요’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퀴즈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여행 캐리어,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북유럽 여행 상품 예약고객에 한해 현지 유료 옵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8명 이상 예약 시 백화점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Innovation Lab

Branded Content

트렌드뉴스

많이 본 뉴스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