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관절·연골에 좋은 각종 성분 담은 ‘천관보’

중앙일보 2018.04.16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6면 지면보기
 종근당건강이 새로운 프리미엄 관절 제품 ‘천관보’(사진)를 선보였다. ‘천관보’는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담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섭취량 최대치인 2000㎎의 MSM을 제품(하루 분량)에 담아냈다. NAG는 500㎎, 칼슘은 300㎎ 함유됐다. 녹용·홍삼 등 31종의 한방 재료를 부원료로 배합해 건강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강화했다.
 

헬스벨 알짜 정보

 
 식이유황인 MSM은 관절 연골의 중요한 요소로 관절 건강과 원활한 신체 활동에 도움을 준다. 무릎 관절염 환자를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관절의 통증 감소와 불편함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NAG는 새우·게 껍질의 키틴 성분에서 얻을 수 있는 연골의 구성 성분이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NAG 섭취 시 관절염 환자의 보행 능력, 계단 오르내리기 능력이 유의하게 개선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MSM과 NAG에 대해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내용으로 기능성을 인정했다. 또한 칼슘은 뼈 형성, 신경·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성분으로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천관보’는 액상 형태로 1일 2회, 1회 1포를 그대로 섭취하면 된다. 종근당건강은 ‘천관보’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500명에게 유통 최저가로 제품을 판매한다. 제품 문의와 구매는 전화로 진행된다.
 
기간 4월 16~23일
 
문의 1644-0884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