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충류 소녀’ 김디에나, 결혼사진 공개…“이제 유부녀”

중앙일보 2018.04.13 21:37
[사진 SNS 캡처]

[사진 SNS 캡처]

‘파충류 소녀’ 김디에나(31)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 9일 김디에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사진들을 올려 그간의 근황을 전했다.
 
그는 “어제(8일) 와주신분들 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제 유부녀 됐어요!”라고 결혼 사실을 공개했다.  
 
또 폐백을 위해 한복을 차려입은 모습과 함께 “방금 결혼했어요”라는 글을 올려 결혼생활에 대한 기쁨을 그대로 표현했다.
[사진 SNS 캡처]

[사진 SNS 캡처]

 
한편 1987년 미국 뉴욕에서 주한 미군이던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출생한 김디에나는 아버지가 애완용 파충류 농장을 경영한 덕에 남들은 보는 것조차 꺼리는 파충류에 친숙할 수 있었다. 이것이 계기가 되어 2003년 SBS ‘TV 동물농장’에 출연하게 되면서 큰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이후 CF와 가수는 물론 SBS 드라마 ‘소풍가는 여자’와 영화 ‘소고기를 좋아 하세요’ 등에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갔다. 이후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던 김디에나는 2012년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012년 김디에나는 유창한 한국어·영어실력, 뛰어난 친화력 등을 인정받아 서울 강남구와 서초구에 위치한 한 성형외과·피부과 해외 VVIP 전문 코디네이터로 전향했다. 현재 김디에나는 지난 2017년부터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관리(특수동물사육) 전공 교수직을 맡고 있다.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