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삭한 씬도우 위에 그릴드 치킨과 체다치즈…파파존스 '치킨 퀘사디아' 피자 출시

중앙일보 2018.04.04 15:22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주)(대표 서창우)가 올해 첫 신제품인 ‘치킨 퀘사디아’ 피자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치킨 퀘사디아' 피자는 72시간 저온 숙성한 도우 위에 그릴드 치킨과 체다 치즈, 토마토, 양파 등 다양한 토핑을 듬뿍 올려 알록달록한 색감을 자랑한다. 토르티야를 연상케 하는 바삭한 식감의 씬도우로 선보여 담백한 그릴드 치킨과 짭짤한 체다 치즈의 조화를 한입 가득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남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퀘소 소스를 사용했다.
 
파파존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5일까지 '치킨 퀘사디아' 피자를 5월 5일까 할인 이벤트를 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온라인(PC, 모바일 웹, 앱), 콜센터, 매장 등 파파존스 모든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치킨 퀘사디아 피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그릴드 치킨을 비롯한 다양한 토핑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며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파파존스 신제품을 만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국 3대 피자 회사 중 하나인 파파존스는 철저하고 까다로운 품질 관리를 통해 전 세계 37개국 4,900여 개의 파파존스 매장 어디에서나 같은 품질의 피자를 즐길 수 있는 세계적 명성의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이다. 국내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자 '파파존스 매직카' 피자 나눔, 기부 캠페인 '바보나눔터’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