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하는 금융] 1+1, 50%할인 … '빨간날엔 BC'이벤트

중앙일보 2018.03.30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9면 지면보기
BC카드는 일요일·공휴일 등 빨간 날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빨간날엔 BC’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빨간날엔 BC는 ▶CGV영화티켓 1+1 ▶인기 공연 1+1 ▶미스터피자 최대 50% 할인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 연중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BC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빨간날엔 BC’ 이벤트는 ‘CGV영화티켓 1+1’ ‘인기 공연 1+1’ ‘미스터피자 최대 50% 할인’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BC카드]

‘빨간날엔 BC’ 이벤트는 ‘CGV영화티켓 1+1’ ‘인기 공연 1+1’ ‘미스터피자 최대 50% 할인’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BC카드]

 

BC카드

‘CGV영화티켓 1+1’ 혜택은 올해도 변함없이 이어진다. 일요일·공휴일 등에CGV를 방문한 고객 중 당일 선착순 2018명을 대상으로 영화티켓 1장 구매 시 1장은 무료로 제공한다. 평일(월~금)에는 상시 2000원을 할인해준다. CGV와 공동개발한 ‘BC콤보세트’를 구매 시 추가로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빨간날에 인기공연 1+1’ 혜택도 진행한다. BC카드가 선정한 공연·전시회 중 해당공연 티켓을 1장 구매하면 동일 등급의 티켓 1장이 무료로 제공되는 이벤트다. 공연관련 세부 내용은 BC카드 라운지(loung.bc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빨간날에 먹는 즐거움’도 더했다. 미스터피자에서는 프리미엄피자·스파게티·음료 등으로 구성된 ‘BC세트’를 50% 할인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BC카드로 결제하면 상시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모든 빨간 날에 BC카드로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전 가맹점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BC카드는 우리카드·SC제일은행·하나카드·NH농협카드·IBK기업은행·KB국민카드·DGB대구은행·BNK부산경남은행·한국씨티은행·신한카드에서 발행된BC카드(신용·체크카드) 고객 대상으로‘여행엔BC’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