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풍 복합몰 '더 테라스가든' 24일 Big 4 페스티벌 이벤트

중앙일보 2018.03.23 10:00
울산 남구 삼산동 번화가 지역에 소재한 주상복합형 상업시설인 ‘더 테라라스가든’이 봄 시즌을 맞아 ‘블루밍 더 테라스가든’ 컨셉으로 리뉴얼하고 ‘Big 4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4일 토요일 오후 5시, 더 테라스가든 1층 광장에서 열리는  ‘Big 4 페스티벌’ 엔 하루 동안 일정 구매 금액 이상의 당일 이용,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현장 참여 고객에게, 또 한번의 중복 당첨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운의 더블경품’ 행사가 진행된다.  
최근 30~40대 여성 고객층의 잇 아이템(IT-ITEM)으로 각광받고 있는 LG 코드제로A9 무선청소기와 신학기를 맞은 중ㆍ고ㆍ대학생들에게 받고 싶은 선물 No.1으로 손꼽히는 LG 노트북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귀를 즐겁게 해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국내 3대 일루셔니스트로 일컬어지는 최형배 마술사의 시그니처 ‘판타스틱 매직 콘서트’에서는 외부에 선보이지 않았던 미공개된 매직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콜라보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그 외에 ‘전자현악 듀오 콘서트’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더 테라스가든은 월마다 추천 매장을 소개하고 있는데, 이번 3월 추천 매장은 4곳이다. 준오헤어에서는 입학(예정)인 유치원ㆍ초ㆍ중ㆍ고ㆍ대학생 및 신입사원과 더불어 동반 1인 고객 대상으로 멤버십에 더해 추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행사 기간은 3월 31일(토)까지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당일 영화티켓 지참 시 오지치즈 후라이즈(M) 무료 제공한다. 단, 3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타 쿠폰과 중복 사용 불가, 일행당 1장만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웰빙 한식 뷔페로 잘 알려진 계절밥상에서는 봄 신메뉴를 선보이며, 북유럽 스타일의 유아동 패션 매장인 ‘베베드피노’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더 테라스가든은 ‘스타벅스’, ‘계절밥상’ 식음 매장만 32개(리테일/서비스 매장 제외)가 입점한 특화 상업 시설로 GS건설이 직접 운영하고 있다.
 
더 테라스가든 관계자는 “ 울산 지역 내 ‘행복과 문화의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울산 남구 삼산동에 주상복합형 상업시설인 더 테라스가든은 길을 따라 길게 늘어선 스트리트 컨셉의 5,000평 규모로 지상 1층부터 4층으로 구성됐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