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핵산 영양 드링크에 화장품까지…‘포데이즈’ 한국 첫 론칭

중앙일보 2018.03.21 15:52
최근 핵산 효능에 대해 다양한 뉴스, 정보가 보도되며 효율적인 핵산 섭취를 위해 핵산영양제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핵산은 제 7대 영양소로 불리며, 인체의 건강 유지를 위해 충분히 공급되어야 하는 세포 내 핵심물질이다.  
 
핵산 드링크, 화장품 등을 판매하는 일본의 핵산 전문 기업 ‘포데이즈 주식회사’의 자회사인 ‘포데이즈 코리아 주식회사’가 한국에 진출했다. 포데이즈는 연 매출 429억엔에 회원 수 32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로 대만, 홍콩에도 진출했으며 으며, 아시아를 중심으로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에서도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일본 포데이즈 주식회사의 메인상품 ‘포데이즈 DN 콜라겐(FORDAYS DN COLLAGEN, 약칭 핵산드링크)’은 일본에서 1992년 발매된 후 누적 판매량 5,000만 병을 넘긴 인기 제품이다. 핵산 뿐 아니라 콜라겐, 연어 이리 추출물, 아연, 비타민 등 뛰어난 원료들을 배합해 만든 영양 드링크로, 일본 내에서 90%의 재구매율을 보인 바 있다.
 
포데이즈의 한국 자회사 ‘포데이즈코리아’는 관련 특허 취득을 완료했으며, 핵산 영양의 선두 기업으로 영양제품뿐 아니라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일본 도쿄대학교와 미국의 UC Davis대학에 기부강좌를 설립하며 건강산업의 발전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포데이즈 코리아 측은 "일본 토종 브랜드로 일본 시장 1위를 기록한 포데이즈의 다양한 제품을 한국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면서, "다양한 핵산 관련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