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이하늬, TS착한치약 모델 됐다

중앙일보 2018.03.07 17:15
배우 이하늬가 TS착한치약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5일 이하늬는 TS샴푸로 잘 알려진 탈모닷컴(대표 장기영)의 신제품 TS착한치약 모델로 발탁됐다. 장기영 대표는 "단아하고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의 배우 이하늬를 TS착한치약의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얼마전 CF촬영을 마쳤으며, 조만간 편집이 끝나면 TV방송 광고 온에어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하늬는 지난해 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장녹수 역을 맡아 호연을 펼쳐 2017 제10회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여자 최우수상, 제1회 더 서울 어워즈 드라마 부문 여우조연상, MBC 연기대상 월화극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받았다. 또한, 영화 ‘부라더’와 ‘침묵’에서 극과 극의 상반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약했다.
 
탈모닷컴이 새롭게 선보인 TS 착한치약은 사과 과즙, 로즈마리 추출물, 카렌듀라 등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했으며 자일리톨, 오렌지 오일, 페퍼민트 오일, 레몬, 유카리유 등 12가지 천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산뜻한 향과 청량감을 더한 제품이다.
 
장기영 대표는 “TS샴푸를 국민샴푸로 만들었듯 TS착한치약도 국민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며 “장기간의 연구개발 끝에 합성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과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고 덧붙였다.
 
TS착한치약은 95% 이상 천연성분을 함유하거나 5-10% 이상 유기농 성분이 들어간 제품에 발행되는 프랑스 에코서트(ECO CERT) 기관의 인증을 받아 임산부와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치태 제거에 도움이 되는 이산화규소, 토코페릴아세테이트의 유효성분을 담아 충치예방과 구취 제거, 치은염·치주염 및 잇몸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코넥스 시장에 상장된 탈모닷컴은 현재 자사 온라인몰을 비롯해 GS홈쇼핑, CJ오쇼핑, 올리브영, 롯데 롭스(LOHB's), GS25 편의점, 롯데백화점,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롯데마트, 이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시장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탈모닷컴의 TS 착한치약은 탈모닷컴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과 문의가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